특수외국어 표준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한 기초 교재부터 e-book까지 제공합니다.
* 본 교재는 '(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 2022년 특수외국어 신규 지원언어 교육과정 개발 위탁운영 용역'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결과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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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교재는 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의 '특수외국어교육 진흥 사업'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결과물입니다.따라서 본 출판물의 무단 복사·복제·전재 및 출판물을 이용한 모든 영리 활동은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
<헝가리어 표준교재 B2> 는 유럽의회가 마련한 유럽연합 공통 언어 표준등급(CEFR)을 참고하여 개발되었다. 이 교재 는 A1, A2, B1, B2, C1, C2 총 여섯 단계로 구성된 표준등급의 네 번째 단계로서 <헝가리어 표준교재 A1>, <헝가리어 표 준교재 A2>, <헝가리어 표준교재 B1> 에 이어 헝가리어 기본 지식을 심화하고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사소통 능 력의 향상을 위한 실용적인 교재로 개발되었다.
『태국어 표준 교재 B2』는 대학에서 태국어를 전공하는 학생 또는 스스로 태국어를 학습하 는 일반인 학습자의 중상급 단계의 태국어 의사소통능력 신장을 위한 교재로 개발되었습니다
폴란드어 표준교재 B2(JĘZYK POLSKI B2)는 2016년에 제정된 특수외국어교육진흥에 관 한 법률에 의거, 2018년도부터 시작된 특수외국어교육진흥사업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교육 부의 지원을 받아 개발되었다.이 책은 폴란드어 표준교재 시리즈의 네 번째 저작물로 중고급 레벨인 B2에 해당하는 폴란 드어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본 교재는 외국어로서의 포르투갈어 교육에 있어 한국인 학습자에게 적합한 중상급(B2) 단계의 학습목표와 학습내용을 제시하여 문법부터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통합형 학습모델의 토대를 마련하고자 개발되었다.
인도네시아어 표준교재 B2는 한국에서 인도네시아어를 배우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어를 배우고자 하는 일반 인, 그리고 인도네시아에 진출했거나 혹은 진출하고자 하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개발하였습니다. 본 교재는 고급 단계 의 교재로서 인도네시아어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의 역사, 문학, 전통관습, 사회, 문화를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 준 높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란어 표준 교재 B2』는 현재 이란에서 공용어로 통용되고 있는 페르시아어를 배우려는 학습자들의 의사 소통 능력과 어휘구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된 실용적 교재입니다.
『스와힐리어 표준 교재 B2』는 대학 교육과정에서 B1 등급까지의 스와힐리어를 학습을 완료한 학생을 대상으로 B2 등급의 수업에 사용될 교재로 개발되었다. 학기 당 평균 120~150 시간 내외의 교과 및 비교과 스와힐리어 강의를 3~4 학기 동안 수강함으로써 B1 수준의 실력을 갖춘 학생들은 본 교재를 학습함으로써 B2 수준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힌디어 표준교재 B1』은 『힌디어 표준교재 A1』과 『힌디어 표준교재 A2』을 학습한 분들 을 대상으로 일상은 물론 친숙한 사회적·추상적 주제나 관심 분야에 대해 중급 수준의 힌디 어 구사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집필하였습니다. 『힌디어 표준교재 B1』은 과마다 주제와 관련된 핵심 표현 학습을 위한 ‘대화’, 인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서식을 활용한 ‘말하기’, ‘듣 기’, ‘읽기’, ‘쓰기’ 연습문제, 심화 학습을 위한 ‘생각해 보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화 이해’ 를 통해 언어소통뿐 아니라 문화소통 능력도 키울 수 있게 했습니다.
이 교재는 특수외국어교육진흥법에 의해 헝가리어를 체계적으로 교육할 목적으로 집필된, 헝가리어 표준 교재 A1, A2에 이은 중급 수준의 첫 번째 단계(B1)에 해당된다.『헝가리어 표준 교재 B1』 은 헝가리어의 기본적 문법과 어휘 지식을 습득한 학습자가 본격적으로 헝가리어 문법 지식과 어휘 능력을 갖추고 일상적 대화는 물론 중급 수준의 정보를 해독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