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L 특수외국어교육진흥사업 한국외국어대학교

11개의 특수외국어를 누구나 배울 수 있습니다.
지금 도전해 보세요!

과정종료

반가워 인니어! (기초 인도네시아어 - Online)

과정안내
수업료 무료 등록비 없음
기간 2020-06-08 ~ 2020-07-28 강의시수 총 32시간
강의요일 월, 수(주 2회) 강의시간 오후 7:00 (일일 2시간)
과정진행캠퍼스 온라인과정 강의실 -
과정 개요 및 목표 기초 인도네시아어 과정인 '반가워 인니어!'는 한국외대 마인어통번역학과 주관으로 기초 인도네시아어 학습을 원하는 누구에게나 개설된 과정입니다.

모든 교육과정은 유튜브나 Webex를 활용한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유튜브를 통한 학습자료 시청 후 화상강의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한국시각 기준 오후 7:00 ~ 9:00)

기초 인도네시아어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인도네시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인도네시아 현지에 체류 중이지만 의사 소통이 어려운 분들도 학습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말레이-인도네시아 비전공자 뿐 만 아니라 전공자 중에서도 기초 단계의 학습이 필요한 본교생(신입생 및 편입생)들도 지원 가능합니다.

* '반가워 인니어!' 수강신청 하신 분이 30명을 훨씬 넘어서 부득이 조기마감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2020.6.4일 오전 11시). 수강등록 여부는 로그인 후 과정을 선택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정의 기대효과 인도네시아의 언어 및 문화 교육을 통해 기초 인도네시아 어학능력을 기르고 이문화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과정내용
내용범주 내용
언어와 문화 기초 인도네시아어 회화(I)

※ 교원 사정 등에 따라 수업 일정 변경 및 폐강 할 수 있습니다.

교수진

과정책임부서:특수외국어교육진흥원

교수명 소속 이메일
양은심에블린 말레이·인도네시아통번역학과 evelyn.hufs@gmail.com

※ 교수진은 과정 진행 중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재 및 부교재
BISA!!! Bahasa Indonesia? Saya Ahlinya!
수강취소 및 환불처리 안내

수강취소 및 환불처리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안내문을 참조하시어 환불처리를 진행해주세요

(02450)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학사 112호 TEL 02-2173-2843~6 E-mail cfle@hufs.ac.kr